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커스텀메이드나 주문제작이 가능할까요?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5-16 12:00: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97

Q1 : 제품 형태를 살짝 바꾸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A1 : 상담이 필요합니다.


헤비츠에서는 제품의 제작품질을 높이기 위해, 개발 단계에서 다수의 샘플을 제작해 미세한 조정을 거치고, 이후 각 제품마다 전용 철형을 제작하여 생산합니다. 초기 비용과 개발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이렇게 하면 제품의 품질을 비약적으로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사소하지만 차이가 큰, 헤비츠만의 품질 기준을 만족시킨 제품에 헤비츠 로고를 찍어 출고합니다.  


제품의 형태를 바꿀 때, 기존에 개발한 디자인에서 큰 노력 없이 변경이 가능한 간단한 요청의 경우에는 개별 생산으로 진행합니다. 이 때 공방의 생산 시스템에서 벗어난 특별 제작일 경우 제작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고, 사안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반면 부분적으로라도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해야 하는 사안일 경우, 헤비츠의 품질 기준에 따라 처음부터 변경사항을 적용한 샘플을 제작해야 하고, 그에 맞는 새 철형을 제작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간단한 요청일지라도,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제품 개발과 동일한 자원이 투입되게 됩니다. 따라서 이 경우는 아쉽지만 커스텀 제작을 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좋은 제안의 경우 제작회의를 거쳐 신제품 개발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에 오랜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훨씬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헤비츠 카페 커뮤니티에서는 [만들어주세요] 게시판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요청과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Q2 : 원하는 제품을 주문제작하고 싶습니다.


A2 : 개인 샘플제작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상을 실제 샘플로 제작하는 것은 또 하나의 사업 영역으로, 다양한 개인공방이나 전문 샘플사들이 비용을 받고 '샘플제작'을 합니다. 이것은 기존 제품을 변형하는 커스텀메이드와는 전혀 다른 작업입니다. 헤비츠의 전문 제작자와 개발기획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인적자원이 투입되는 작업으로, 기업 간 콜라보레이션이나 OEM, 대량주문 건에 대해서만 샘플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 구매 및 ODM/콜라보 안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