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감사의달 스페셜 패키지& 바케타 신상백 예약판매 20%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68
새로운 형태의 바케타 데일리백 2종을 만나보세요.

[Preorder]

아무데나, 아무거나, 아무나. 
데일리백 아무AMOO.


예약판매 20% 혜택
~4/30

불필요한 장식들을 덜어내고 데일리백의 용도에 집중하여 심플하게, 그리고 가볍게! 라이트한 무게감과 여유있는 두께의 웨빙 스트랩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바케타 가죽의 풍요로운 질감이 4계절 어떤 차림에도 조화를 이룹니다. 크로스/숄더 2way 연출이 가능한 가심비 갑! 아무백을 미리 만나보세요.
가벼운 외출이지만 소지품을 알차게 보관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10inch 아무백. 레디쉬탄/올리브/레드 3가지 색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무난하게 혹은 포인트를 주는 미니백으로 활용해보세요.
워라밸이 중요한 우리에게 딱 맞는 13inch 아무백. 태블릿이나 노트 수납이 가능하고 요즘 읽는 책 한권 수납해도 넉넉한 공간! 일상에서도, 비지니스 생활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데일리백.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Preoder]

상큼하고 생기발랄한 하루를 위한

프룻백
FRUIT BAG

예약판매 20%혜택
~4/30

따스한 사월의 햇살을 듬뿍 받은 새빨간 사과, 싱그러운 물기를 머금은 초록 나무에서 자란 샛노란 레몬, 그리고 자연이 키운 과일의 맑은 색만을 골라 담은 헤비츠의 FRUIT BAG. 장바구니를 연상시키는 프룻백의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감은 바라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져요. 따뜻한 날씨에 제철 과일인 헤비츠 프룻백과 함께하세요.

MD's Comment
-
선명한 컬러감의 미네르바 복스 가죽에 베이지 가죽이 적절하게 톤앤톤으로 배색된 프룻백은 첫 인상부터 영화 <카모메 식당>의 한 장면이 떠올랐어요.헬싱키의 한 모퉁이에서 '카모메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사치에가 화창한 날에 헬싱키 한 부둣가에 열린 시장에서 장을 보는 장면이요. 색색의 과일과 채소 그리고 친절한 사치에의 미소까지 닮은 프룻백. 토트/숄더 2가지 타입 중 선택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Special Package]

감사의달 특별패키지

인기 선물아이템 6선
고급 선물 포장 세트

20% 할인혜택
(~4/30)

감사한 분께 마음을 전하는 달 5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헤비츠가 도와드릴게요. 헤비츠의 인기 선물 아이템 6종을 선정해 특별 선물 포장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선물하기 좋은 천연 베지터블 레더로 제작된 다양한 지갑 제품을 정성을 담아 포장해드리겠습니다.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 꽃다발과 고급 가죽 TAG을 부착한 감사카드 등 스페셜~한 선물 세트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세요.

*스페셜 패키지 제품은 한정수량 준비되어 있으며, 4/30일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5/4(월) 일괄 발송됩니다. 조기 마감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02-2238-0322
www.hevitz.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