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다시, 그리고 계속되는 '삶의 파티나'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52
헤비츠 필드 워치 앵콜 펀딩 및 워치 스트랩 정식 출시 안내

[wadiz]

 
아름다운 파티나로
시간의 본질을 읽다.
필드워치 앵콜 펀딩



🚒RED 색상 신규 추가

공방 10주년을 맞이해 제작한 필드워치 펀딩. 한정 수량과 짧았던 펀딩으로 인해 아쉬움이 컸던 많은 분들께서 필드워치의 앵콜 요청을 주셨고 서포터 분들의 만족스러운 후기 또한 많았기에 고심 끝에 앵콜 펀딩으로 다시 한번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신규 색상인 RED 색상을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VENT]

🔔 
알림신청하시면,
시계트레이를 드려요.


제작 기한 안에 만들 수 있는 시계의 수량이 한정적일 수밖에 없다보니, 이번 앵콜 펀딩도 소량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금 알림신청을 해두시면, 펀딩오픈 안내를 즉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 알림신청을 꼭! 해놓으시고 빠르게 펀딩에 참여하셔요. 😊 알림신청 후 펀딩에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천연 가죽 시계트레이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New arrival]

베지터블 레더
워치스트랩 출시
20% 출시할인

아날로그 시계 20mm/22mm호환
애플워치 전 기종 호환 가능!


헤비츠 필드워치 펀딩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분들이 끊임 없이 찾아주셨던 워치 스트랩! 스트랩 단독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날로그 시계 20mm/22mm에 대응하는 전용 스트랩과 애플워치의 전 기종 호환이 가능한 전용 스트랩까지. 시계 매니아분들 드릉드릉- 하시도록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총 4가지 매력적인 컬러로 탕탕!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헤비츠 워치스트랩을 할인가에 만나보세요.


시간의 예술, 파티나(Patina)

시간이란 보이지도 않고 붙잡을 수도 없는 무형의 것이지만, 우리는 시간을 통해 과거와 현재,미래를 구분짓고 시간으로 인해 지금 이 순간도 과거가 될 것을 짐작합니다. 시간은 쉼 없이 흐르고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을 알기에 우리로 하여금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죠. 우리는 지나온 수 많은 흔적들을 시간 속에 담습니다. 그 흔적들을 우리는 파티나의 상징이라 말합니다.

헤비츠가 천연 가죽의 에이징(Aging)을 파티나라고 규정짓는 것은 시간에 따라 사용자의 흔적을 담아 변화하는 특성 때문입니다. 그렇게 낡거나 사라지지 않고 지나온 시간을 흔적으로 담아내는 모든 것을 삶의 파티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죽이 그렇듯, 필드워치의 인청동이 그렇듯이요.


📕  📖
다이어리
&노트커버
[20% SALE]


하루 혹은 한 주 동안의 시간과 앞으로의 시간에 대한 계획, 순간 스쳐가는 생각들을 담는 다이어리는 일상 속 가장 큰 삶의 파티나라고 할 수 있죠. 기쁜 일도 슬픈 일도 지나고나면 내 삶의 하나의 점 또는 선으로 남아 현재와 미래의 나를 더 단단하고,더 넓고, 더 새로운 모습으로 만들어줄테니까요. 해가 바뀌고 새로운 숫자를 새긴 달력이 다시 시작되었지만 우리의 시간은 계속됩니다. 지나온 시간들을 잊지 않고 유일무이한 '삶의 파티나'를 만들어갈 당신을 응원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이어리&노트커버 할인을 시작합니다.


[wadiz]

🌈  
당신의 일상에 색을 더하세요.
밸런스 클러치
앵콜 펀딩 -ing


반복되는 네모난 일상 속 작은 변화로 알록달록한 오늘이 되도록. 선명한 색감과 고풍스러운 질감의 푸에블로 가죽을 경험해보세요. 미네르바 가죽에 인위적인 스크래치가 더해져 더욱 빈티지하고 유니크한 미감과 드라마틱한 에이징으로 사용할 수록 애정이 가는 밸런스 클러치. 지금, 와디즈에서 만나보세요.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02-2238-0322
www.hevitz.com

뉴스레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Unsubscribe를 눌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