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감사의달] 기억에 오래남는 선물의 조건
작성자 헤비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66
2
헤비츠가 추천하는 감사의달 선물아이템


[New arrival]

바케타 레더로 돌아온
시티 클러치
예약판매 20%
(~5/9)

매일 쓰는 물건들을 편하게 담고, 멋지게 드는 방법. 시티 클러치가 바케타 레더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핸드캐리(hand-carry)에 최적화된 비율과 가죽 본연의 멋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거의 모든 장식을 배제한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도시에서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시티 클러치,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감사의 달 5월 특집]

기억에 오래남는
선물의 조건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어떤 선물로 어떻게 마음을 전할지, 어떤 선물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지 깊고도 선한 고민이 시작됩니다. 누군가에게 무엇을 '선물' 한다는 것은 참 기분좋은 일이에요. 그 사람의 취향, 전하고 싶은 메시지, 물건에 담긴 가치까지..여러가지 요소들이 조화로울 때 선물하는 사람도, 선물 받는 사람도 행복해집니다. 그런 의미에서 헤비츠의 제품들은 많은 분들께 의미있는 선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누군가 정성스럽게 만든 좋은 소재의 튼튼한 물건, 시간이 지나도 낡지 않고 함께 늙어가는 물건, 일상 곳곳에 자리해 늘 숨쉬고 있는 물건이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물건에 새겨 전해보세요. 그 사람과 내가 공유할 추억이 또 한 페이지 더해질거에요.



좋은 소재로 튼튼하게 오래도록
우리 공방에서 만듭니다.

헤비츠 제품은 이탈리아산 최고급 가죽으로 수십년간 가죽을 다뤄온 베테랑 장인이 만듭니다. 10년이상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튼튼하고 견고하게 설계합니다. 소중한 분 곁에서 10년 이상 오래도록 함께할 물건이라면 값진 선물일거에요.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물건이 되다.


디자인은 같더라도 세월이 더해진 제품들은 더 이상 같은 제품이 아닙니다. 주인을 만난 제품들은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저마다의 모습으로 익어갑니다. 때로는 따사로운 햇살아래에서, 때로는 비오는 길에서, 또 어떤 때에는 일생일대의 중요한 시간을 함께하겠죠. 그렇게 수천 수만번의 손길이 더해지면 처음에는 같은 모습이었던 제품들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것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우리의 제품은 누군가에게 소중히 쓰여지고 시간이 더해졌을 때 비로소 완성됩니다.



선물 받은 제품도 구매이력 확인없이
평생수선 해드립니다.

"선물받은 제품인데, 구매일이 언제냐구요?" 당황하셨던 기억있으시죠? 선물한 사람도, 선물받은 사람도 민망해지는 이런 상황,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헤비츠는 공방에서 제작된 모든 제품의 수선을 평생 책임집니다.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더라도 누구나 언제든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선이 가능한 사항 내에서 평생 책임지고 고쳐드립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헤비츠 오프라인 스토어 성수 팩토리샵, 안암 쇼룸&커피하우스, 안녕인사동점에서도 A/S 접수를 해드립니다. 택배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오프라인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어떤분께 선물하세요?
만족도 높은 선물아이템 추천드려요.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
엄마 일상에 생기 더하기(+)
프룻백

과일을 닮은 싱그러운 색감의 프룻백은 일상에서도, 나들이에도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백이에요. 무엇이든 툭툭 담아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오픈형 가방인데다 사계절 언제든 어떤 옷차림에도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만점!

아빠의 완벽한 비즈니스 파트너
월터백

여전히 꿈을 찾아 집을 나서는 우리 아빠에게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줄 월터백을 선물하세요. 일하는 모든 이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평생가방. 어디서든 어깨펴고 다닐 수 있도록 아빠 곁에서 오랜 친구가 되어줄거에요.


<'부부의 날' 선물 추천>
여전히 아름다운 당신에게
손거울 월렛

세월이 지나면서 변하는 것은 어쩌면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죠. 그 세월을 어떻게 보냈는지 현재를 보면 알 수 있어요. 모습은 변했어도 내 곁에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으로 함께하는 반려자에게 손거울 월렛은 의미있는 선물이 될거에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를 열어갈 너에게-
프라이빗 북커버

인생을 한 권의 책이라고 한다면, 진짜 성년이 되는 날은 어떤 의미일까요. 아마도 세상 안에 살아가던 주인공이 이제는 '나'라는 또 하나의 세계로 거듭나는 새로운 페이지일겁니다. 다음 페이지가 궁금해지는 흥미진진한 페이지로 써가길 바라며.



선물맛집 헤비츠
헤비츠를 선물한 고객분들의 찐 후기


" 아버지 생신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아버지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서류들을 꽤 많이 들고 다니시는데 다 들어갑니다. 사이즈가 딱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캐럿은 제가 매일 발라주고 있어요. 가방이 예쁘다보니 선물로 드린 건데도 불구하고 탐이 나네요ㅋㅋㅋㅋ" 
-차** 님 / 315 월터백


"선물 성공했어요. 생일선물 했는데 올리브 색상도 곱고, 무엇보다도 이름이 새겨진 물건은 처음이라 엄청 좋아하네요.좋은 제품 또 기대할게요~~"

 -최** 님 / 3417 어반 바이폴드 월렛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역시 믿고 쓰는 헤비츠!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인디핑크 색이 너무 예뻐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김** 님/ 3520 바케타 파우치

"2주를 기다리고 기다려서 온 지갑이에요. 추석 전에 받지 못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그 전에 딱 배송이 돼서 졸지에 신랑 추석선물이 돼 버렸어요ㅋㅋㅋ한 달 정도 쓰고 질도 잘 들고 있어서 흡족해 합니다^^ 받자마자 아주 마음에 든다며~즐거워 하고...(중략)앞으로도 종종 이용할게요~번창하세요^^"

-임** 님 / 3310 트라이폴드 월렛

"언제나 포장보다는 물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굳이 포장을 한적이 없는데 이렇게 포장을 하니 더 예쁘고 선물받는 상대방이 포장을 뜯는 그 시간까지도 이벤트의 일부로 생각되더라구요. 받는 사람도 포장이 이쁘다고 해주고 사진도 예쁘게 나와서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고 예쁘게 되어있어 저라면 이렇게 못했을것같다 생각들더라구요ㅎㅎ추천합니다"

-김 **님 / 선물포장 

헤비츠 공식 홈페이지에 
[Gift Sellection] 메뉴가 생겼어요!
더 많은 테마별 선물 추천은 
여기를 이용하세요.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 02-2238-0322
www.hevitz.com

뉴스레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Unsubscribe를 눌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